사무실 이전을 한방에!
사무실 이사시간 단축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공백을 최소화합니다.
사무실 이전을 한방에!
사무실 이사시간 단축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공백을 최소화합니다.
무빙플래너가 고객 사무실에 방문하여 이전물량과 운송비 산출, 예상 소요시간 산출, 부서별직원배치 및 작업 유의사항을 파악하는 작업입니다.
각 부서별 포장자재를 배분하여 개인물품은 직원이 포장하고 공용서류와 전자제품 및 사무용가구의 포장은 당사에서 진행합니다.
각 부서별로 단계적인 반출 및 상차 작업이 진행되고, 전용 차량을 통해 안전하게 이동합니다.
각 부서별로 하차 및 반입 작업이 진행되고, 고객이 제공한 도면에 맞게 물품의 배치 및 정리를 진행합니다.